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ORAZ NEWS

MORAZ NEWS

모라츠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NEWS] 이스라엘 천연허브 기초화장품 '모라츠', 국내 공식 브랜드몰 런칭 기념 프리오더 이벤트
작성자 모라츠 공식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

이스라엘 폴리고눔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가 국내 공식 브랜드몰 런칭을 기념해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라츠는 5월 1일 국내 공식 브랜드몰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모라츠 카프탄 풋크림(50ml)를 증정하고, 모라츠 스킨세이버 구매 시 모라츠 립 오인트먼트(10ml)를 증정한다.

모라츠는 1984년 이라스엘에서 폴리고눔 허브의 치유력을 기반으로 시작된 천연허브 스킨케어 브랜드다.

모라츠의 대표 제품인 모라츠 스킨세이버는 이번 신규 런칭을 통해 기존 연고 타입에서 넓은 부위에 사용이 적합한 젤 타입 스킨세이버도 함께 런칭한다. 모라츠만의 2중 추출방식으로 추출한 고농축 폴리고눔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모라츠는 오는 5월부터 공식 브랜드몰 및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매장 등에서 본격 런칭하며, 추후 주요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출처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50459


첨부파일 그림6.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N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